티스토리 뷰


자녀와 함께 훈련 문제 해결 방법 찾기



인생에서 가장 힘든 도전 중 하나는 아이를 키우는 것이다.


아래의 조언은 부모로서의 능력을 갈고, 예상치 못한 일에 대처하는 데 더 많은 준비를 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훌륭한 부모는 배움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지, 완전히 형성되는 것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곧 작은 것을 기대한다면, 모든 돈을 유아용품에 쓰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라.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 같은 품목은 월마트와 같은 분류 광고나 상점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도 부드럽게 사용되는 물품의 훌륭한 자원이 된다.




자녀가 당신에게서 받고 있는 메시지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정직함을 완전히 믿는 것처럼 느끼기를 원한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잠자고 먹는 것과 관련하여 평상시의 일과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어린 아이와 아기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여행의 스트레스를 더 많이 느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이 그들의 정상적인 취침 의식을 따른다면, 그들은 잠을 자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있다.




아이들과 떨어져서 당신의 일정에 시간을 들여라.


가족이나 친구에게 몇 시간만이라도 아이들을 지켜봐라.


아이들과 떨어져서 개인적인 시간이나 성인의 시간을 갖지 못하는 부모들은 집안 전체에 확대되는 더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받는다.




한 집안의 아이마다 다를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당신의 자녀 중 한 명에게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여기에는 훈육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상도 포함될 것이다.


비록 이런 경우일지라도, 여러분이 배운 기본적인 방법들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를 자르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당근, 오이, 피클과 같은 특정한 음식을 메쉬 티슈잉 피더에 넣으세요.


당신의 아이가 이가 끓는 고리처럼 씹을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지만, 맛있는 물건은 훨씬 더 갉아먹기 쉽다.


계속되는 씹는 압력으로 하루 종일 안도감을 줄 것이다.




부모로서도 자신을 돌보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낮 동안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하고, 필요에 집중하며, 다음 도전을 위해 다시 활력을 불어넣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을 돌보는 것처럼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아이를 여행에 데려갈 때는 반드시 위로용품을 챙겨가도록 한다.


방학은 재미있어야 하지만, 어린 아이는 방학이 그의 세계의 혼란으로 여길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담요나 장난감을 주변에 두어라.


그러면 새로운 장소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는 입양한 아이의 부모니? 만약 그렇다면, 자녀가 입양되었다는 것을 아는 나이가 되었을 때 여러분은 어떤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입양된 아이가 친부모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그들이 물어볼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


가능한 한 그들에게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대하라; 거짓말은 결코 최선의 전술이 아니며 그들이 당신을 원망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를 배변 훈련을 시키려고 할 때, 몇 시간마다 화장실로 데리고 가는 것이 중요하다.


유아들은 화장실 이용의 필요성을 항상 알고 있는 것은 아니며, 많은 경우 그들은 그 사실이 있은 후에야 당신에게 알려준다.


정기적으로 그를 화장실에 데려가면 사고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냄비에 앉는 행동은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가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다.




실질적인 조언에 접근하지 않는 한 육아 기법을 개선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들을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육아 기술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육아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큰 도전이지만, 그것은 필수적이다.


그것은 정말로 성취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